1. 관련: 재무과-518(2025.01.13.)
2. 2025학년도 1학기 본 등록 및 추가등록 기간에 등록을 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추가등록(3차) 및 분할납부(2차) 등록을 실시하오니, 각 부서(학과)에서는 해당 학생들이 미등록으로 인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등록기간(추가등록(3차) 및 분할납부(2차)): 2025. 3. 25.(화) 08:00 ∼ 3. 27.(목) 20:00까지
※ 납부기간 중 매일 오전 8시 ~ 오후 8시까지만 납부가능
나. 등록금 납부방법
1) 가상계좌 이체 또는 은행창구 납부(신한은행, 농협은행)
2) 신용카드 납부(신한카드, 현대카드, NH농협카드)
3) 분할납부자는 신한은행 가상계좌 납부만 가능(농협은행, 신용카드 불가)
다. 기타 행정사항
1) 입학협력과: 외국인 재학생 등록 및 분할납부 안내
2) 학과(전공)
가) 해당학과(전공)에서는 미등록 학생들에게 개별연락을 통한 등록 안내 협조
※ 미등록자 명단: 종합정보시스템 – 학사(학부) - 등록관리 – 수납처리 - 미등록자명부
나) 분할납부 대상 학생이 기간내에 등록을 완료할수 있도록 반드시 안내
다) 등록기간 전 및 등록기간 중 복학 및 휴학 신청의 신속한 처리 협조
라) 3차 추가등록은 등록금 수납일정으로 확정된 마지막 등록기간으로, 기간내 미등록시 휴학하여야 하며, 미등록 상태에서 재학 중인 학생은 향후 미등록 제적 처리 될 수 있음을 반드시 안내
3) 정보통신원: 팝업존 등록안내 공지
붙임 2025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3차) 및 분할납부 2차 안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