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 대학 종합정보시스템에는 입학 당시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우편주소)가 입력되어 있으며, 이후 해당 내역이 변경되면 학생 개인이 직접 변경하여야 합니다.
2. 연락처가 변경되어 있지 않은 경우 문자와 우편을 통해 안내되는 각종 학사정보·학교소식 등 전달사항이 누락될 수 있으며, 특히 휴대전화번호가 변경된 경우 종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 초기화*가 불가능하오니,
* 종합정보시스템 비밀번호 초기화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휴대전화에 입력된 번호”로 임시 비밀번호 전송
3. 각 학과에서는 소속 학생들에게 연락처 변경 시 지체없이 종합정보시스템에 현행화하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내역 변경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 | 학적정보조회 | ▶ | 연락처 | ▶ | 우편주소, 휴대전화 |
로그인 | 클릭 | 탭 클릭 | 입력 → 저장 |
4. 아울러, 향후 영문 졸업증서 발급을 위하여 학적부에 영문명을 등록하지 않은 재적생은 반드시 성V이름 순으로 영문 대문자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 홍길동 → HONG GILDONG
<영문명 등록(변경)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 | 영문(한자)명변경신청 | ▶ | 신청정보 | ▶ | 학과 승인 |
로그인 | 클릭 | 입력 → 신청 | 승인 → 저장 |
붙임 1. 연락처 변경 화면 1부.
2. 영문명 신청 화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