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안동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는 최근 학과 재학 중인 가족동문들이 증가하고 있어 2024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표창장 수여식을 진행하였다.
올해 식품공학과에 입학한 이영진군(24학번)은 같은 학과 19학번 이정태군과 21학번 이서연양을 따라 식품생명공학과로 진학을 결심하였다. 이하은양(24학번), 이하원양(24학번)도 부모님의 권유로 국립안동대 식품생명공학과에 관심을 두게 되어 진학하였다.
현재 국립안동대 식품생명공학과 대학원에 재학 중인 윤두일 학생(석사과정)은 누나인 식품생명공학과 졸업생인 윤진미씨(2012년 졸업)와 윤진주씨(2014년 졸업)의 추천으로 학부과정을 마치고 대학원 과정까지 진학하여 열심히 학업에 정진하고 있다. 윤두일 학생은 이번 표창장 수여식에서 “누나들이 학과에 대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만족스러운 대학생활을 했는지 이해가 된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학업 및 학과 활동에 임하며 열심히 하겠다”며 의지를 보였다.
식품생명공학과 학과장인 성지혜 교수는 “앞으로도 국립안동대 식품생명공학과는 전공지식에 대한 양질의 교육과 현장 견학, 캡스톤 디자인 등 학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진행하여 학과 동문들이 학과에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학과에서는 표창장과 함께 부상으로 안동문화상품권을 수여하였다.